EPNC(월간 전자부품 뉴스) UPDATED. 2018.5.25 금 13:58

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컬럼
[축사]자일링스 "심층 분석과 업계가 나아갈 길 제시"안흥식, 자일링스 코리아 지사장
양대규 기자 | 승인 2018.02.09 10:34

[EPNC=양대규 기자] EPNC의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EPNC는 국내 전자·IT 산업을 대표하는 전문 미디어로써 해박한 전문지식과 혜안을 가진 전문기자들을 통해 빠른 변화에 신속하게 시대의 흐름을 제시해왔습니다. 각 분야의 관련 이슈를 심도 있게 보도하며, 독자들에게 유용하고 발 빠른 정보를 전달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현재 IT와 반도체 업계를 빼고는 첨단 산업 시대를 이야기할 수 없을 만큼 반도체는 오늘날 핵심 산업 분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에 발맞춰 동종 산업 전반의 건전한 여론을 형성해온 EPNC는 산업 동향을 발 빠르게 전하고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국내외 소식을 폭넓게 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EPNC가 심층적인 분석과 관련 업계가 나아가야 할 길을 제시하는 역할을 해줄 것이라 기대합니다. 

자일링스는 선도적인 ‘올 프로그래머블(All Programmable)’ 반도체 제공업체로, 하드웨어 최적화와 모든 커넥티비티, 최고의 소프트웨어 기반의 인텔리전스를 통합해 더 스마트하고 연결성 있는 차별화된 시스템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클라우드와 오토모티브 등과 같이 각광 받는 분야에서 지속적인 혁신과 개발을 통해 앞으로도 계속해서 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EPNC의 창간 30주년을 축하드리며, EPNC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다양하고 유용한 소식을 전해 주시길 바랍니다.

 

#자일링스#반도체#축사#2018축사#IT#올 프로그래머블#커넥티비티#스마트#인공지능#클라우드#데이터#오토모티브

양대규 기자  yangdae@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대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