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NC(월간 전자부품 뉴스) UPDATED. 2018.8.14 화 14:09

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컬럼
[축사] 심층적인 기술 정보와 업계 인사이트 제시이종민, 매스웍스코리아 대표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2.08 16:36

[EPNC=정환용 기자] 희망찬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 월간 임베디드가 창간 15주년을 맞이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그 동안 ICT 산업이 성장과 발전을 거듭해 온 데는 IT 업계 트렌드와 임베디드 솔루션 지식을 발 빠르게 전달해 온 월간 임베디드의 역할이 매우 컸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국내 대표 임베디드 산업 전문지로서 심층적인 기술 정보와 업계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양질의 콘텐츠 덕분에 폭넓은 독자층을 확보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날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는 빅데이터와 머신러닝 기반의 비즈니스와 산업 간 협력이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월간 임베디드는 전자, 통신, 자동차, 에너지 및 컨슈머 등의 다양한 산업 분야 기업들의 소식을 신속하게 다루고 있어 전반적인 산업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줄 것입니다. 풍부한 정보를 제공해 주는 동시에, 때로는 날카로운 분석으로 업계 동향과 전망을 짚어주는 임베디드 월드 관계자분들의 노고와 열정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IT 기술과 결합되어 점차 복잡해 지는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혁신적인 기술 도입을 위한 연구개발 노력을 게을리 할 수 없습니다. 이에 올해 월간 임베디드 에서 IT 업계 리더들의 솔루션과 인사이트를 제공해 산업의 변혁을 앞당길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매스웍스코리아도 15여년간 쌓아온 국내 비즈니스 역량을 기반으로 테크니컬 컴퓨팅 솔루션과 기술 지원을 제공해 국내 기업들이 4차 산업혁명의 핵심적인 기술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월간 임베디드의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축사#임베디드#이종민#매스웍스#인사이트#머신러닝

정환용 기자  hyjeong@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환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