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NC(월간 전자부품 뉴스) UPDATED. 2018.8.14 화 14:09

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컬럼
[축사]맥심 "깊이 있는 통찰력과 독보적인 전문성"최헌정,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 대표
양대규 기자 | 승인 2018.02.08 10:19

[EPNC=양대규 기자]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 임직원을 대표해 EPNC의 창간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30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한국 반도체와 IT 산업의 발전에 힘써주신 임직원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 

IDC에 따르면 2018년 기업 보안 분야와 사물인터넷(IoT) 관련 지출이 크게 증가할 전망입니다. 국내 IT 산업 역시 빠르게 연결되는 초연결 시대에 주목하고, 관련 트렌드 정보와 폭넓은 업계 통찰력에 대한 수요는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4차 산업혁명이 가져올 모든 변화의 중심에 놓인 반도체 업계는 그 어느 때보다 전문 미디어의 날카로운 혜안이 절실합니다. 

그만큼 전자와 IT 산업에서 깊이 있는 통찰력과 독보적인 전문성을 다져온 EPNC에 대한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는 그동안 EPNC의 심도 있고 전문적인 기사를 통해 비즈니스 인사이트와 발전 방향에 대한 조언을 얻어왔습니다.  

앞으로도 국내 반도체 산업이 제시할 미래 청사진에 든든한 길잡이 역할을 부탁드립니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역시 혁신적인 아날로그∙혼합 신호 반도체 업체로서 스마트하고 안전한 미래를 만들어 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전력 반도체 분야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 자동차, 인더스트리, 헬스케어 등 다양한 산업의 든든한 솔루션 파트너로서 EPNC와 함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EPNC의 창간 30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의 30년도 국내 반도체와 IT 업계의 길을 밝혀주는 전문지로서 더욱 번창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맥심#맥심 인터그레이티드#축사#2018축사#반도체#IT#IoT#보안

양대규 기자  yangdae@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대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