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고사양 메모리카드 제공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다가오는 졸업·입학 시즌과 설 명절을 맞아 DSLR 카메라 구매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니콘 베스트셀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제품은 총 5종의 DSLR 카메라로, FX 포맷 4종과 DX 포맷 1종이다. FX 포맷 카메라는 D850과 D810, D750, Df가 그 대상이며, DX 포맷 카메라는 D500이 해당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상 기종을 구입하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기간을 연장한 후 경품을 신청하면 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대용량의 고사양 메모리카드 ‘샌디스크 SDXC Extreme Pro 256GB’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 구매 기간은 2월 8일부터 3월 14일까지,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은 3월 21일까지로, 경품은 2월 13일부터 3월 30일 이내에 신청해야 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정해환 본부장은 “카메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연휴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니콘의 DSLR 라인업을 대상으로 구매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니콘 카메라와 함께 새로운 출발, 여행 등의 모든 순간을 기록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활용도 높은 선물 혜택도 챙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