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NC(월간 전자부품 뉴스) UPDATED. 2018.4.23 월 15:20

상단여백
HOME 신제품 임베디드
키사이트, 시뮬레이션·설계·테스트 통합한 SW 플랫폼 ‘PathWave’
이나리 기자 | 승인 2018.02.06 13:08

[EPNC=이나리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설계, 테스트, 측정, 분석 통합형 소프트웨어 플랫폼 ‘패쓰웨이브(PathWave)’를 공개했다. 

PathWave는 제품 개발 워크플로우의 모든 단계에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통합하는 확장성과 예측성을 가진 개방형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 고성능 솔루션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도록 설계 소프트웨어, 계측기 컨트롤, 애플리케이션별 테스트 소프트웨어를 개방된 개발 환경에서 통합했다. 

따라서 사용자가 필요할 때, 필요한 설계와 테스트 도구에 유연하고 즉각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 설계, 테스트 도구의 상호 운용성과 최첨단 데이터 관리로 프로세스의 각 단계에서 개별 측정, 테스트 플랜을 다시 만들 필요가 없어 제품 개발 사이클이 혁신적으로 빨라진다. 

키사이트 Pathwave

또한 PathWave는 설계, 테스트, 검증 등 전체 워크플로우에 필요한 통합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제공한다. 이런 제품은 연결성과 상호 운용성 및 신속한 구성이 가능해, 업계 최고 수준의 워크플로우 효율성을 바탕으로 수집된 데이터 평가의 워크플로우 최적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연동으로 ROI(투자 회수율) 극대화 등의 장점을 가진다. 

글로벌 시장조사 전문기업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의 테스트, 측정 부문 인더스트리 디렉터인 제시 카바조스(Jessy Cavazos)는 "대부분의 제품 개발 수명 사이클이 서로 달라, 설계와 테스트에 어려움이 생겨서 혁신과 제품 도입 속도가 늦어진다"면서, "설계와 테스트 부문을 선도하고 있는 키사이트는 독자적인 전문 지식을 활용해 혁신을 가속화하고 고객이 빠르게 양질의 제품을 조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공통 데이터 형식과 일관된 사용자 경험으로 제품 수명사이클 전반에 걸쳐 설계와 테스트 워크플로우를 단일화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 부사장겸 최고기술책임자인 제이 알렉산더(Jay Alexander)는 "클라우드 컴퓨팅이나 빅데이터, 머신러닝, 인공 지능부터 증강현실과 다양한 유형의 모바일 플랫폼까지, 기술이라는 것이 사회에 어떤 혜택을 주고 있는지 잘 인지하고 있다"며, "이런 새로운 기술의 가치를 충분히 실현하려면 설계와 테스트 워크플로우 전반에서 탄탄한 전문 지식이 요구되며, 이를 효과적으로 이행할 수 있는 측정 기술 또한 필요하다"고 말했다.

#키사이트#시뮬레이션#PathWav#테스트

이나리 기자  narilee@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나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