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NC(월간 전자부품 뉴스) UPDATED. 2018.5.21 월 08:59

상단여백
HOME 인사·동정 동정
IoT SW 기업 '그린힐스소프트웨어' 한국에 사무소 신설
이나리 기자 | 승인 2018.02.01 08:42

[EPNC=이나리 기자] 실시간 운영 체계, 가상화 분야 기업 그린힐스소프트웨어(Green Hills Software)가 한국에 사무소를 신설함으로써 해외 사업을 확대한다. 

1982년에 설립된 그린힐스소프트웨어는 사물인터넷(IoT) 분야 소프트웨어 공급사이다. 2008년에 나온 그린힐스 INTEGRITY-178 RTOS는 모든 소프트웨어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EAL 6급 이상으로 고품질이며 사상 최고의 보안 수준이라고 NIAP(NSA와NIST로 구성된 국립정보보증파트너십)가 인증한 첫 운영 체계였다. 

개발 솔루션에 결합할 수 있는 당사의 개방형 구조를 통해 업계 인증 솔루션이 필요한 군수/항공전자, 의료, 산업, 자동차, 네트워킹, 소비자와 기타 시장이 요구하는 보안성과 신뢰성이 높고 고도로 임베디드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대처가 가능하다. 그린힐스소프트웨어는 캘리포니아주 산타바바라에 본사가 있으며 유럽 본부는 영국에 있다. 그린힐스소프트웨어의 신설 한국 사무소는 한국 컨츄리매니저인 크리스 장이 관리하게 된다. 엔지니어링, 제품 개발과 대형 프로젝트 관리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크리스는 미국의 선마이크로시스템즈, 필립스세미컨덕터, 인텔, 한국의 삼성전자 반도체 부문과 동부하이텍 등 여러 다국적 기업에서 다양한 직책을 맡아왔다. 크리스는 미국 U.C.버클리대학에서 컴퓨터사이언스로 학사 학위를 받은 기술적 배경을 가지고 있다. 

그린힐스 한국 사무소는 자동차와 임베디드 IoT 시장에서의 제품 판매와 기술 지원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기술 지원 엔지니어들이 본 사무소의 직원으로 충원될 예정이다. 

한국 사무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92 리치투게더센터 3층 14호실에 위치한다. 

 

#IoT#소프트웨어#그린힐스소프트웨어

이나리 기자  narilee@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나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