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렉스 파워 솔루션의 에너지 관리 기술 강화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한국몰렉스가 미국 회사인 트라이톤(Triton)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적절한 발열과 전기적 성능은 전자 기기의 오작동을 낮춰준다. 트라이톤의 라미네이팅된 고객 맞춤형 절연 구리·알루미늄 연성 버스 바는 컨트롤 패널, 스위칭 장비, 인버터, 배터리 시스템과 기타 여러 전자 기기 내에서 일어나는 파워 로드에 대해 안정적인 열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지속적인 파워 분배를 통해 신뢰도를 향상시켜준다. 트라이톤 버스 바 어셈블리의 복잡한 3D 구조와 다중 전류 전송 능력은 시스템의 소형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트라이톤은 컴퓨터, 산업용 전기 파워 배선, 수송, 항공을 비롯해 통신 분야 파워 전송 기기의 전류·열전달 분야에 적용되는 연성 파워 케이블 어셈블리와 맞춤식 버스 바를 생산하는 회사다. 몰렉스의 수석 부사장 팀 러프(Tim Ruff)는 “트라이톤은 글로벌 기업들에 버스 바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다. 이번 인수를 통해 파워 솔루션 분야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더욱 확대하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고객들에게 고부가가치의 전자 커넥션 솔루션들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몰렉스로의 인수를 통해 회사가 더욱 경쟁력을 갖게 됐다”고 언급한 트라이톤의 카일 에즈워즈(Kyle Edwards) 사장은 “당사의 버스 바 제품 기술력과 몰렉스의 파워 커넥터, 하네스 솔루션들이 하나로 합쳐짐에 따라, 앞으로 여러 고객들에게 더욱 진보된 파워 솔루션을 설계·생산·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피력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