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8.2.14 수 17:30

상단여백
HOME 동향 글로벌
클라우드리눅스, 백업 보안 서비스 ‘이뮤니파이360’ 출시아크로니스 BaaS 플랫폼 ‘백업 클라우드’ 통합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1.23 09:15

[EPNC=정환용 기자] 아크로니스는 리눅스 웹 서버용 소프트웨어 기업 클라우드리눅스(CloudLinux)가 아크로니스의 BaaS(Backup as a Service)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Acronis Backup Cloud)를 통합한 리눅스 웹 서버 백업 보안 서비스 ‘이뮤니파이360’(Imunify360)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리눅스는 리퀴드 웹(Liquid Web), 1 & 1, Dell을 포함해 전 세계 10만 개 이상의 제품 설치와 4000명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호스팅, 커널 개발, 오픈 소스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고객 지원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클라우드리눅스의 주력 제품인 운영체제 ‘클라우드리눅스 OS’는 현재 4만 개 이상의 프로덕션 서버에서 실행되며, 2000만 개 이상의 웹 사이트에서 사용되고 있다.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를 통합한 클라우드리눅스의 ‘이뮤니파이360’은 리눅스 웹 서버 보안 플랫폼에 완벽하게 통합돼, 전체 시스템에 대한 신속한 클라우드 기반 백업과 유실·손상 데이터에 대한 즉각적인 복원을 지원한다.

이뮤니파이360은 각종 악성 공격과 멀웨어 감염, 데이터 유실의 위험을 차단하는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 통합 데이터보호 기술인 ‘애니데이터 엔진’(AnyData Engine)과 아크로니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백업 기능을 사용하면, 전 세계 원격지 어느 곳에서나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어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에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들은 최적의 속도로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으며 컴플라이언스(법적 규제) 이슈를 만족시키는 보관소를 선택해 백업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이뮤니파이360는 제로데이 공격, 분산 형 무차별 대입공격(brute force attacks) 등 웹 서버를 타깃으로 시행되는 각종 공격으로부터 리눅스 웹 서버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매달 10GB 용량의 스토리지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후 이뮤니파이360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리눅스 네트워크를 통해 추가로 용량을 증설할 수 있다.

클라우드리눅스의 CEO 이고르 셀레츠키(Igor Seletskiy)는 “이뮤니파이360은 AI 기반의 집단 면역을 제공해 멀웨어나 해커의 공격으로부터 웹 서버를 보호한다. 파일이 감염되거나 손상되는 경우 즉각적으로 복구해, 고객들의 비즈니스가 어떤 영향도 받지 않고 지속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아크로니스의 CEO 존 자니(John Zanni)는 “클라우드리눅스와의 협업처럼 앞으로 더욱 폭넓은 파트너십을 통해 소프트웨어 기업들이 아크로니스 솔루션의 유연성과 안정성을 활용해 새로운 비즈니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크로니스#클라우드리눅스#리눅스#baas#백업#이뮤니파이#오픈소스#리퀴드#데이터#복원#애니데이터

정환용 기자  hyjeong@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환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