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5D Mark Ⅳ 비롯 하이엔드 DSLR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 진행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새해를 맞아 자사 하이엔드 DSLR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지원사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월 14일(수)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된다. 행사기간 내 캐논 EOS 5D Mark Ⅳ, EOS 6D Mark Ⅱ, EOS 80D 카메라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최고 24만 원 상당의 카메라 백팩, 또는 배터리와 메모리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다.

행사 품목으로는 자사를 대표하는 DSLR 카메라 3종이 구성됐다.
▲프로 사진·영상 작가들이 선호하는 고성능 풀프레임 DSLR ‘EOS 5D Mark Ⅳ’를 구매하면 약 24만 원 상당의 카메라 백팩 ‘로우프로 프로택틱’ 또는 약 18만 원 상당의 ‘배터리와 CF 64GB 메모리카드’를 증정한다.
▲약 685g의 경량 풀프레임 DSLR EOS 6D의 후속 모델 ‘EOS 6D Mark Ⅱ’를 구입하면 약 14만 원 상당의 ‘로우프로 포토 클래식 백팩’ 또는 약 15만 원 상당의 ‘배터리와 SDXC 128GB 메모리카드’가 제공된다. 특히 이 두 제품 구매자에게 선택 사은품으로 제공될 로우프로 백팩은 단단한 내구성과 작은 크기, 여러 대의 카메라와 렌즈를 수납할 수 있어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APS-C 타입의 중급기 ‘EOS 80D’ 구매자는 약 9만 9000원 상당의 매틴 클래버 백팩 또는 약 10만 원 상당의 ‘배터리와 SD 64GB 메모리카드’가 제공된다.

캐논의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월 14일까지 해당 품목을 구매한 뒤, 3월 20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단, 행사 제품과 사은품 소진 시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