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된 워크스테이션으로 관리자 권한과 데이터 거버넌스 제공

[테크월드=양대규 기자]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인코퍼레이티드(MicroStrategy Incorporated)가 마이크로스트레티지(MicroStrategy) 10 플랫폼의 최신 기능 릴리즈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10의 GA(general availability)를 공식 발표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은 새롭게 설계돼, 더 강력해진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데스크톱(MicroStrategy Desktop)과 새로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워크스테이션(MicroStrategy Workstation)이 추가됐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인코퍼레이티드 팀 랭(Tim Lang) 부사장 겸 CTO는 “우리는 IT 부서에서 필요로 하는 거버넌스와 함께 비즈니스 팀들이 분석 내용을 확실하게 작성, 승격 및 인증하고 관련 문서를 정리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요구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10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제품의 최신 기능들은 회사가 고객들에게 차세대 기업 분석 기능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산물이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성장 기회를 포착하고, 복잡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며, 실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업그레이드된 데이터 검색과 도저 작성 기능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데이터를 보고 분석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인 도저(Dossier)를 사용자에게 소개했다. 도자의 세련된 인터페이스는 데이터를 챕터와 페이지의 대화식 형식으로 제공하며, 사용자는 목차 메뉴를 사용하여 원하는 데이터를 빠르게 탐색할 수 있다. 이는 본질적으로 책을 읽는 것과 같아 별도의 교육 없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데이터 탐색과 분석을 한층 쉽게 지원한다. 

새로워진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데스크톱 무료 제공 
데이터 디스커버리 및 시각화 툴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데스크톱은 10.10에서 완전히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향상된 성능을 자랑한다. 사용자는 PC와 Mac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클라이언트를 통해 80개 이상의 데이터 소스에 연결할 수 있으며, 사용하기 쉽고 강력한 관련 문서 기능을 이용해 데이터의 스토리를 시각적으로 표시할 수 있다. 

새로운워크스테이션으로 관리와 콘텐츠 개발 가속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10 제품 라인에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워크스테이션이 새롭게 추가됐다. 쉽고 빠르게 확장 가능한 엔터프라이즈 콘텐츠를 작성하고 유지 관리하며 사용자와 그룹을 생성한다. 또한, 보안 역할을 할당히며, 비즈니스 팀을 위해 데이터 매시업을 예약하고 게시할 수 있는 기능을 관리자와 콘텐츠 개발자에게 제공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