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는 유호문 씨가 출품한 ‘미래형 중장비’ 디자인

[테크월드=양대규 기자] 다쏘시스템은 ‘솔리드웍스 디자인 콘테스트 2017’의 수상자를 발표했다. 솔리드웍스 디자인 콘테스트 2017은 출품된 디자인의 설계 창의성과 완성도, 기능 활용도 등 종합적 측면을 내외부 전문가의 면밀한 심사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하는 3D CAD 모델링 경진대회다.

1위를 차지한 ‘미래형 중장비’ 디자인의 렌더링 이미지

콘테스트 1위는 유호문 씨가 출품한 ‘미래형 중장비’ 디자인이 선정됐다. 유 씨의 디자인은 설계의 독창성, 적용 아이디어의 창의성, 적용 기능 난이도 등 종합적 측면에서 심사위원단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유 씨에 이어 2위에는 설계 모델 완성도와 기능 활용도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전성범 씨의 ‘자전거’ 디자인이 선정됐다.

다쏘시스템코리아는 1위 수상자에게 300만원 상당의 미국 LA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3D 설계 분야 사용자 컨퍼런스 ‘솔리드웍스 월드 2018’ 참가 비용을 지원하고 2위 수상자에게는 HP Zbook15U G4를 증정한다.

콘테스트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다쏘시스템코리아 김화정 본부장은 “위대한 설계를 현실로’라는 슬로건에 맞게 디자인의 완성도뿐 아니라 독창성, 창의성, 실용성까지 갖춘 작품들이 다수 출품돼 뜨거운 경쟁을 펼쳤다”며, “앞으로도 국내 최대 규모의 3D CAD 경진대회인 솔리드웍스 디자인 콘테스트를 통해서 많은 인재들이 아이디어를 마음껏 발산하고, 꿈과 가능성을 실현하는 기회의 장이 되도록 앞으로도 아낌없이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2위를 차지한 '자전거' 디자인의 랜더링 이미지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