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우리가 매일 이용하는 자동차, 제품을 생산하는 공장, 매일 생활하는 집, 그리고 일하는 사무실 등 우리 주변의 모든 것들이 갈수록 자동화 되고 지능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런 변화를 현실로 만들게 하는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exas Instrument, TI)의 기술을 오는 1월 9일부터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CES 2018에서 확인할 수 있다. TI는 CES 현장에서 다음과 같은 솔루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첨단 자동차 시스템: ADAS 솔루션을 위한 센싱, 지능, 제어와 복합적인 차체 전자 시스템, 보다 효율적인 EV 충전까지 몰입형 주행 기술을 확인할 수 있다. Jacinto TDAx 프로세서 기반의 ADAS 솔루션과 mmWave 레이더 센서, TI의 무선 솔루션을 이용한 커넥티드 카 액세스 시스템의 미래를 체험할 수 있다. 차세대 인포테인먼트와 클러스터 시스템은 통합 정보, 엔터테인먼트, 멀티미디어 기능을 통해 상호 대화형으로 작동한다. 디지털 운전석, 차량용 DLP 기술, 운전자 모니터링, 핸즈프리 제어 기능과 같은 미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스마트 자동화: 스마트 자동화의 혁신적인 흐름은 가정과 사무실, 공장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다. TI의 유인 감지 센서, 고해상 스마트 홈 솔루션, 확장형 심플링크 MCU 등, 홈과 빌딩을 매끄럽게 연결하고 자동화하는 혁신 기술의 미래를 체험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 증강 현실(AR)부터 3D 스캐닝, 4K UHD 디스플레이까지, TI의 DLP 기술은 소비자 가전을 변화시키고 있다. 고해상도의 디스플레이와 휴대용 디스플레이, 모바일 헤드업 디스플레이(HUD)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