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양대규 기자] RF IDeas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영업담당 이사로 니콜라스 로우(Nicholas Low)를 임명했다. 니콜라스 로우는 싱가포르에 본거지를 두고, 새로운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사업 개발에 역점을 두면서 아태지역 사업의 개발을 주도한다. 또한, 신규 시장을 위한 채널 개발을 강화하는 전술적 영업 활동도 관리 감독한다.

RF IDeas 토드 베세(Tod Besse) 영업·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닉 로우는 고객을 상대하고 기술을 지원하며 영업과 사업을 개발한 배경을 갖고 업계에서 경험을 쌓은 실적이 있고 업계 동향을 잘 파악하고 있어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강력한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그의 풍부한 지식과 경험은 회사가 이 지역에서 채널 관계를 확대하는데 귀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닉 로우는 주로 프린팅 분야 다국적 기업에서 관리직을 맡은 것을 포함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업계에서 22년여 동안 경영직을 역임했다. 가장 최근, 그는 코니카 미놀타 비즈니스 솔루션즈 아시아(Konica Minolta Business Solutions Asia Pte. Ltd.)의 생산 및 산업 프린팅 부문 총괄을 맡았다. 닉 로우는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대학(University of South Australia)에서 경영학 학사와 석사 학위를 받았다.

RF IDeas는 의료, 제조, 정부, 기업 등 분야의 직원 배지와 카드 판독기를 취급한다. RF IDeas의 판독기는 주요 기술 업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통합 인증, 보안 프린팅, 출결 추적과 인증을 필요로 하는 기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RF IDeas는 로퍼 테크놀로지스(Roper Technologies)의 자회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