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센싱, 커넥티비티, 파워 매니지먼트 반도체 솔루션

[테크월드=이나리 기자] 온세미컨덕터가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CES 2018에서 완전 자율 주행으로의 발전과 커넥티드 차량의 전자 컨텐츠 증가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자동차 이미지 센싱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시연을 통해 전방 뷰, 서라운드 뷰, 후방 뷰, 운전자 모니터링과 같은 다양한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ADAS)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온세미컨덕터의 최신 이미지 센서 솔루션들을 체험하게 된다. 온세미컨덕터의 이미지 센서는 3등급 이상의 자율 운전을 위한 해상도, 선명도를 비롯해 낮은 조도에서의 견고한 영상 캡쳐를 가능하게 하는 모든 요구 조건들을 충족한다. 

온세미컨덕터의 다양한 기술과 시스템 솔루션들은 자동차 전자 컨텐츠가 더욱 다양해짐에 따라 개발과 구현에 있어서 안전, 인포테인먼트, 편안함과 편의성을 더해주는 역할을 계속하고 있다. 온세미컨덕터는 전시 기간 동안 지능형 자동차 솔루션을 시연하는 차량을 전시하면서 관련 중량을 통한 와이어 대체, 공간, 복잡성 절약, 안전성 증가, 더 나은 전체적인 운전 경험과 같은 다양한 장점을 가진 자사의 최신 커넥티비티 기능을 선보이게 된다.

CES 2018에서 전시되는 제품들로는 자동차 전용으로 설계된 RSL10 무선 시스템-온-칩 (Soc)의 새로운 시리즈를 사용한 차량내 애플리케이션용 무선 작동, 통신, 배터리-프리 센싱, 전자 퓨즈, USB Type-C, 전력 공급, 블루투스 저에너지 기술 분야 등의 솔루션이 있다.

방문객들은 차세대 차량의 3D 모델 내부에 앉아서 역동적인 인터렉티브를 느끼는 자동차 AV의 시연을 즐길 수 있다. 최첨단 자동차 솔루션을 갖춘 이 데모를 통해 사용자들은 충돌 방지, 졸음 운전, 5단계 완전 자율 주행 등을 포함한 반자율/자율 주행 시나리오에 대한 온세미컨덕터의 솔루션을 경험하게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