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12.15 금 17:17

상단여백
HOME 신제품 IT 디바이스
KT, 화웨이 ‘P10 Lite’의 한국 버전 ‘Be Y 폰 2’ 출시
양대규 기자 | 승인 2017.12.04 15:52

[EPNC=양대규 기자] KT가 화웨이 ‘P10 Lite’의 한국 버전인 ‘Be Y 폰 2’를 출시한다. KT는 12월 5일부터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전용 단말 ‘Be Y 폰 2’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품은 직영 온라인 KT샵과 전국 KT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KT는 ‘Be Y’에 대해 요금제부터 단말까지 Y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론칭한 전용 단말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제품은 5.2인치 전후면 커브드 글라스 디자인에 전면 카메라와 후면 카메라를 탑재했다. 30분 만에 최대 45%까지 충전할 수 있으며, 고속 지문인식센서 등의 기능이 포함됐다.

Be Y 폰 2는 글로벌 3위 스마트폰 제조업체인 ‘화웨이’의 ‘P10 Lite’를 국내 통신환경에 맞게 변형한 제품이다. 화웨이 P10 Lite 모델은 10월 일본 스마트폰 시장에서 안드로이드 단말 베스트셀러를 유지하고 있으며, 유럽 시장에서도 꾸준한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KT Device본부장 이현석 상무는 “작년 가성비 높은 Be Y폰을 출시하면서 1020 Y세대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일 수 있었다”며, “디자인과 성능이 향상된 ‘Be Y 폰 2’는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가치를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T#Be Y 폰#화웨이#P10 Lite

양대규 기자  yangdae@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대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