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양대규 기자] 나라비전이 어플라이언스형 아카이브 시스템인 에어즈락 아카이브 3.0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에어즈락 아카이브(어플라이언스형)’는 나라비전의 기존 아카이브 제품 ‘에어즈락 아카이브 3.0(Ayersrock Achive 3.0)’의 SW·HW 일체형 버전이다. 

이메일 아카이빙은 기업 내에서 비즈니스에 사용된 이메일을 손쉽게 보존하고 정보탐색 기록 등으로 잠재적 문제를 해결하는 데 활용한다. 모든 조직에서 이메일 아카이빙은 기초적인 IT와 문서 보안의 첫 단계다. 에어즈락 아카이빙 솔루션을 통해서 장기간 메일을 보관하고 검색을 단순화하고 필요 시 복구할 수 있다. 또한, 스토리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에어즈락 아카이브 솔루션은 다양한 조건 검색이나 첨부파일 이름·내용 검색, 검색한 데이터 복구와 저장 기능을 제공하고, 백업과 복구 내역 모니터링 기능을 지원한다. 고객사 내부 감사, 보고, 보관 정책에 부합하는 사용자별 권한 설정 기능을 갖고 있다. 또한, 사용자가 한눈에 백업과 복구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통계 기능도 포함됐다.

나라비전 차성윤 영업대표는 “이번 SW·HW 일체형 출시는 나라비전에게는 큰 의미가 있다”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요구사항을 충실히 반영하고 이에 대한 해답을 주는 솔루션 기반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