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8.1.19 금 10:05

상단여백
HOME 조이뉴스 연예·라이프
조여정, 변함없는 청순 미모로 남심 저격!조여정, 독보적인 분위기에 감탄사가 절로… 이것이 바로 '화보 장인' 자태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1.08 11:18
(사진제공:크다컴퍼니) 조여정-비하인드 컷도 A컷급! 무보정에도 끄떡없는 '슈퍼 그레잇' 한 미모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배우 조여정이 가을 햇살 같은 포근함을 담았다.

최근 매거진 '설화수'와 함께한 화보에서 따뜻한 가을 감성을 담은 조여정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여 화제를 불렀다.

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핑크 블라우스에 심플한 패턴의 플레어스커트를 매치해 러블리룩을 완성 시켰다. 그는 특유의 환한 미소와 옅은 메이크업으로 청초미를 강조. 양손 가득 들고 있는 꽃보다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어, 조여정은 햇살 틈 사이로 턱을 괴는 등 여유 가득한 포즈에 온화한 미소를 지으며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날 조여정은 화보 장인답게 콘셉트에 맞는 포즈와 표정을 완벽하게 구사. 촬영한 사진들을 모두 A컷으로 만들어 버리며 주변 스태프들의 감탄사를 불러일으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조여정은 지난 5월 막을 내린 KBS2 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이은희 역을 맡았으며 현재는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http://www.globalnewsagency.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월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