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 PS4 프로 등 2000여만 원 상당 경품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AMD가 국내 총판을 맺고 있는 대원 CTS와 함께 고객감사 이벤트 ‘라이징 스타, 라이젠 357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20일부터 오는 12월 30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대원 CTS 정품 AMD 라이젠 프로세서 구매자를 대상으로 애플 아이폰 X, 소니 PS4 프로, 닌텐도 스위치 등 총 2,000여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은 대원 CTS 정품 AMD 프로세서를 구입하고, 박스에 부착된 대원 CTS 프로모션 쿠폰을 이벤트 사이트에 입력하면 응모된다. 라이젠 시리즈의 넘버링에 맞춰 총 357명에게 애플 아이폰 X, 소니 PS4 프로, 닌텐도 스위치, 라데온 RX560 그래픽카드, 마이크론 M.2 SSD, 기계식 키보드, 샤오미 미밴드 등 2000여만 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대원CTS 담당자는 “소비자의 많은 관심 속에 AMD 라이젠 프로세서가 성장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AMD 라이젠을 통해 합리적인 설계와 고성능을 기반으로 한 프로세서를 즐기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감사의 뜻을 내비쳤다.

AMD의 새로운 프로세서인 라이젠 출시로 2017년 3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26% 증가했고, 매출 총이익은 35% 증가한 바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