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2~3일, 논현동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소니코리아는 신제품 35mm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R III’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2일과 3일 서울 논현동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에서 론칭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최상의 해상도(Resolution)와 스피드(Speed)를 주제로 한 이번 쇼케이스는, 프로작가 세미나를 비롯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4240만 화소 10연사 풀프레임 카메라 ‘a7R III’, 올인원 줌 렌즈 ‘SEL24105G’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방문해 최신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는 쇼케이스 기간 동안 프로와 일반 유저를 대상으로 한 프로작가 세미나를 총 4회 진행한다. 특별 초대 작가로 a9 CF 모델이자 패션·광고 전문 최용빈 작가와 인물 사진 촬영 전문 이명호 작가를 초청해 특별한 강좌를 마련하고, 세미나 참석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 증정과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와 일반 유저 대상 세미나는 사전 신청·선발된 인원에 한해 참여할 수 있고, 세미나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오는 11월 28일까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

프로 사진작가가 직접 a7R III 워크플로우 촬영 시연을 선보여, 실제 스튜디오 환경에서 a7R III 카메라로 좋은 사진을 얻을 수 있는 촬영 노하우를 공유한다. 또한, 선착순 방문 이벤트를 실시해 오후 3시에 쇼케이스 행사장을 방문하는 일반 관람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소니 microSD 메모리 64GB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현장에서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스마트링 등 사은품이 제공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a7R III는 4240만 화소의 고해상도와 빠른 AF, 10fps의 연속 촬영 성능을 구현했다. 특히 USB 3.1 테더 촬영 지원 등 전문가를 위한 기능이 대폭 향상돼, 스튜디오 촬영에 최적화된 풀프레임 카메라다. 국내 출시를 기다려 온 프로, 아마추어 고객들이 이번 론칭 쇼케이스에 참석해 a7R III의 성능을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