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11.20 월 09:03

상단여백
HOME 인사·동정 동정
에스이웍스, ‘지스타 2017’서 게임 앱 보안 솔루션 소개
양대규 기자 | 승인 2017.11.15 10:34

[EPNC=양대규 기자] 에스이웍스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 2017’에 참가해 게임 앱 보안 솔루션을 공개한다. 모바일 앱 보안 전문업체 에스이웍스는 국내 총판사 다우데이타와 함께 지스타 2017에 참가한다. 

에스이웍스는 전시회에서 언리얼, 코코스투디 등 여러 게임 엔진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형태의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앱솔리드(AppSolid)’와 유니티 엔진 개발자들을 위한 무료 보안 에셋 ‘리믹스 오퍼스케이터(Remiix Obfuscator)’를 선보일 계획이다.

앱솔리드는 안드로이드와 iOS를 지원한다. 프로그램은 바이너리 난독화, 메모리 보호, 안티디버깅, 해킹툴 탐지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보안 현황을 실시간으로 탐지하는 대시보드를 제공하고, 킬스위치를 통해 의심스러운 악성유저의 앱 접근을 차단할 수 있다.

리믹스 오퍼스케이터는 유료로 제공됐던 고도화된 난독화 기능들을 무료로 제공한다. 유니티 개발자들이 보안을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유니티 엔진에서 게임 개발시 바로 보안을 적용하며, 이미 상용화된 게임에도 무료로 보안 적용을 할 수 있다. 에스이웍스의 리믹스 오퍼스케이터는 인디 게임 개발자에서부터 대형 퍼블리셔까지 누구나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에스이웍스 홍민표 대표이사는 “해킹 공격이 잦은 게임 업계가 앱솔리드와 리믹스 오퍼스케이터를 이용하여 해킹 피해를 최대한 방지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에스이웍스는 고도화된 보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스이웍스#지스타 2017#게임 앱 보안#다우데이타

양대규 기자  yangdae@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대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