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K-1137C’, 802.11n MIMO 지원, 최대 300Mbps 통신 속도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목사(Moxa)는 최근 산업용 장비와 기계에 통합하도록 설계된 안정적인 소형 무선 클라이언트 ‘AWK-1137C’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손바닥만 한 크기의 무선 클라이언트로 유연한 장착 옵션과 여러 가지 연결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설계는 이동성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 장비 제조업체들로 하여금 해당 장비와 기계에 내장시켜 무선 연결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빠르고 손쉬운 무선 네트워크 구축 기술인 ‘Moxa AeroMag’을 지원한다.

AWK-1137C는 802.11n MIMO 기술을 지원해 훨씬 광범위한 무선 커버리지와 동영상 데이터를 전송할 때 최대 300Mbps의 통신 속도를 제공한다. 이중 절연이 적용된 산업용 설계를 통해 EMI로부터 전원 입력부와 안테나 포트를 보호하고, 작동 온도 범위는 -40~75°C에 이르러 혹독한 작동 환경에서도 높은 장치 안정성과 가용성을 보장한다.

목사의 산업용 무선 부문 프로젝트 담당자인 웬 후안 첸(Wen Hsuan Chen)은 “장비 제조업체는 AGV, 로봇 암, AS/RS 셔틀 시스템 등의 모바일 산업 장비에 무선 연결을 구축하기 위해 안정적인 소형 무선 클라이언트를 필요로 한다. AWK-1137C 무선 클라이언트는 이런 요구를 충족하도록 특수 설계된 제품으로, 소형일 뿐만 아니라 기계나 움직이는 장비에 장치를 손쉽게 통합하기 위한 장착 옵션과 이더넷 및 직렬 포트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 장치는 모바일 장비에 대한 원활한 무선 연결성을 보장하기 위해 150ms의 신속한 핸드오프 시간을 지원하는 목사의 터보 로밍 기술을 지원한다. 9~30VDC에 이르는 폭넓은 전원 입력 범위로, 온보드 배터리를 통한 안정적인 전원 드로우가 보장되며, 방진 보호 설계가 적용돼 움직이는 장비와 기계에 통합할 경우에도 안정적으로 작동한다. 또한, AeroMag 기술이 적용돼 훨씬 빠르고 간단하게 무선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어, 장비에 원활한 무선 연결을 제공하는 이상적인 무선 솔루션”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g

키워드

#Moxa #목사 #무선 #통신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