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11.23 목 14:37

상단여백
HOME 뉴스 e비즈니스
KT, 연말까지 기업고객에 클라우드 이전 무상 지원
정환용 기자 | 승인 2017.11.08 13:27

[EPNC=정환용 기자] KT가 기업 고객이 IT 인프라를 ‘KT 유클라우드 비즈’로 쉽게 이전할 수 있도록 IT 인프라 이전 무상 지원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IT 인프라를 확장할 때 추가 공간 확보나 운영비 증가로 어려움을 겪었던 기업들은, 클라우드로 IT 인프라로 이전해 운영비의 40% 정도를 줄일 수 있다. 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로의 이전을 고민하지만, 복잡한 인프라 이전 과정과 기술 부족, 이전 비용 등의 문제를 겪었다. 

KT는 기업 고객들의 이런 고민을 덜어주고자 클라우드 이전 컨설팅부터 이전 완료까지 무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을 공개했다.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100개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이 기간에 ‘KT 유클라우드 비즈’로 IT 인프라 이전을 신청한 기업들은 이전 컨설팅부터 작업 매니지드, 이전 솔루션, 이전 기간 동안의 클라우드 인프라 무상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KT 유클라우드 비즈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기업서비스본부장 이선우 상무는 “IT 인프라를 클라우드로 이전하려는 기업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에 KT는 국내 클라우드 활성화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클라우드 서비스로 IT 인프라 이전을 고민했던 기업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KT#클라우드#이전#인프라

정환용 기자  hyjeong@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환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