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나리 기자] 하니웰 센싱 & IoT 사업부가 신제품 MPR(MicroPressure Board Mount Pressure Sensor) 시리즈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한 MPR 시리즈는 초소형 압전저항 실리콘 압력센서로서 풀스케일 스팬과 온도 범위에서 압력을 측정할 수 있도록 디지털 출력을 제공한다. 온보드 주문형반도체(ASIC)를 사용해 특정 온도 범위의 센서 오프셋, 감도, 온도 효과, 비선형성에 대해 보정, 온도를 보상한다. MPR 시리즈 제품은 대량 주문 생산(연간 25만개 이상)의 소비자용/비소비자용 의료기,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압력센서다. 

MPR 시리즈는 초소형 디자인으로 PCB 설치 공간을 최소화할 수 있다.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이 있어 시스템 연결 및 구현이 용이하다. 부수적인 장착 요구사항을 최소화하고, 마이크로프로세서에 직접 연결하여 시스템의 성능을 향상시킨다. 

또한 IPC/JEDEC J-STD-020D.1 습도민감도레벨-1(Moisture Sensitivity Level-1) 표준 등급을 준수하며, 저전력 동작으로 시스템의 에너지 효율을 높여 배터리 수명도 연장해 준다. 보상된 온도 범위 내에서 성능을 제공하므로 개별 센서를 테스트하고 보정할 필요가 없어 비용 절감, 센서 정확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MPR 시리즈는 디지털 출력 압력센서로 보정과 보상과 증폭이 완료된 상태로 제공되고, 주문형으로 설계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시킬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