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최초 타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테크월드=이나리 기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마우스에도 적용된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는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카카오프렌즈 M238 무선마우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모델로 로지텍 최초로 특정 국가에서 특정 브랜드와 협업한 사례이며, 일본, 중국 등 다른 국가 로지텍 팀들도 이를 선례로 콜라보레이션 제품 개발에 나서고 있다.

‘로지텍 카카오프렌즈 마우스M238’는 컴팩트한 디자인에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Ryan)’, ‘어피치(Apeach)’, 무지(Muzi)’ 가 반갑게 손 흔들고 있는 모습을 담아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외관이 특징. 제품 옆면에 부드러운 고무그립을 적용해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하다.

이 마우스는 로지텍 고급 옵티컬 트래킹 기술이 적용돼 부드러운 커서 제어와 정밀한 트랙킹이 가능. 초소형 나노 리시버로 간편하게 무선으로 연결을 할 수 있고, 지연이나 끊김 없이 안정적이다.

로지텍 카카오프렌즈 마우스는 1년간 배터리 교체의 번거로움 없이 사용 가능하며, 온오프 스위치와 스마트슬립 모드로 배터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배터리 표시 등으로 미리 배터리 교체 시기를 알 수 있다. (배터리 수명은 사용자와 컴퓨터 작업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정철교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로지텍 카카오프렌즈 마우스는 전 세계 마우스 시장의 리더 로지텍의 최고 품질 마우스에 국민 캐릭터를 더해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잡은 제품” 이라며 “로지텍 코리아 팀이 선도적으로 로지텍 최초 특정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돼 뿌듯하며, 특히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협업해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