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엔터프라이즈 온라인 컨퍼런스 ‘클라우드 라이브' 오픈
상태바
한국IBM, 엔터프라이즈 온라인 컨퍼런스 ‘클라우드 라이브' 오픈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7.10.2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이나리 기자] 한국IBM은 IBM 클라우드 주제를 다루는 온라인 컨퍼런스인 'IBM 클라우드 라이브(Cloud LIVE)'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된 ‘IBM 클라우드 라이브’를 통해 IBM은 클라우드 기반으로 미래 혁신을 준비하는 국내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에게 IBM 클라우드 관련 유용한 정보를 상시 제공할 계획이다. 

‘IBM 클라우드 라이브’ 에서는 IBM 클라우드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전하는 유용한 정보와 인사이트가 동영상을 통해 제공된다. 특히, IBM은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을 위해 ▲클라우드로의 마이그레이션 방법론 ▲클라우드 보안 ▲클라우드 운영과 관리(매니지드 서비스) ▲IBM 클라우드에서의 VM웨어와 SAP 적용방안 등의 콘텐츠를 선별해 이번 온라인 컨퍼런스를 구성했다.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은 각 단계별, 산업별 비즈니스에 필요한 내용을 선택해서 수강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IBM 클라우드 라이브’에서는 IBM 클라우드 전문가와 고객사가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하는 생방송 웨비나가 매달 IBM 클라우드 비디오(Cloud Video)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될 예정이다. 이번달 생방송 웨비나에서는 최근 금융권을 비롯해 국내 여러 산업분야에서 활발하게 도입되고 있는 ‘챗봇 서비스’가 다뤄질 예정이다. 

IBM의 고객사인 한일네트웍스가 참가해 IBM 클라우드 기반의 인공지능 챗봇을 개발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한 경험과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실시간 Q&A를 통한 전문가 상담이 동시에 제공된다.

‘IBM 클라우드 라이브’는 10월 20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무료로 진행되는 생방송 웨비나를 시작으로 연중 내내 운영된다. 본 생방송 웨비나는 IBM 클라우드 라이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가능하며, 등록과 동시에 웨비나 접속 URL과 안내 사항을 이메일로 전달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