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하 캐논BS)이 5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SQ) 우수기업으로 인증 받았다.

캐논코리아는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심사를 통과하며 5회 연속 인증에 성공했다. 지난 9월 2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캐논코리아 본사 사옥에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한국서비스진흥협회 박상호 부회장이 전달식에 참석해 캐논BS 김천주 대표이사에게 인증서를 전달했다.

캐논코리아는 지난 2014년 9월 4회 연속으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을 인증한 데 이어 3년의 인증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지난 8월부터 재심사 과정을 진행했다. 2017년도에만 고객센터 2곳을 새로 개소한 캐논코리아는 연내 1곳이 추가로 오픈될 예정이며, 총 11개의 고객센터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130여 개의 서비스지정점이 전국 각지에서 운영되고 있어 캐논 고객의 서비스 사각지대를 없애고자 전국 서비스망을 구축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서비스 총괄 최병용 부문장은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우수기업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과제”라며, “언제나 고객 중심에 맞춘 서비스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하겠다”고 인증 소감을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