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 제품용 지능형 저전력 조명 기능 제공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몰렉스(Molex)의 ‘트랜센드’(Transcend) 네트워크 연결 조명 시스템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트랜센드 시스템은 상업용 빌딩, 교육 시설, 건강관리 시설, 생산·보관 시설에 적용되는 안전한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이용해, 스마트 LED 조명 제어 성능을 더욱 빠르게 구현할 수 있다.

트랜센드 네트워크 연결 조명 시스템은 지능형·저전압·저전력 솔루션으로, 트랜센드의 관리 소프트웨어 및 부품을 이용해 건물들에 전력을 공급하고 제어할 수 있다. IoT 시스템은 다양한 지능형 부품을 이용해 실시간 전력 소비, 조명 상태, 온도·습도, 대기 질, 동체 감지 등 여러 센서로 수집된 정보와 데이터를 중앙 호스트로 전달한다.

이 조명 시스템은 스마트 LED 드라이버, LED 케이블 하네스, PoE(이더넷으로 전력 공급) 게이트웨이를 포함고, 센서, 조광기, 스위치와 구역 제어 장치 등 여러 무선 부품도 포함한다. 트랜센드 스마트 LED 드라이버는 소형의 DC/DC LED 부품으로, LED 엔진을 구동한다. 트랜센드 PoE 게이트웨이로 전력을 공급받아 제어되며, 통합 전력 모니터링 성능을 갖춰 게이트웨이 당 디바이스 8개를 제어하고, 데이지 체인 연결용 이중 입출력 커넥터를 포함한다.

이 조명 시스템은 PoE 게이트웨이를 트랜센드 스마트 LED 드라이버에 연결하기 위해 ‘마이크로핏’(Micro-Fit) 3.0 커넥터 시스템을 통합하고 부품 간 저전압 전력 분배와 데이터 통신 기능을 제공하는 트랜센드 LED 케이블 하네스를 제공한다. 에너지 수확 기술을 이용하는 무선 스위치와 조광기, LED 릴레이 구역 제어 장치, 태양광을 이용하는 무선 동체 감지 센서와 조도 센서 등 일련의 트랜센드 무선 부품이 트랜센드 솔루션을 완성하며 무선 게이트웨이와 통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