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9.26 화 09:20

상단여백
HOME 포커스 포커스 뉴스레터
슈나이더 일렉트릭 소프트웨어 컨퍼런스 코리아 2017 개최제조, 오일·가스, 석유화학, 전력 등 산업 디지털 혁신 발표
정환용 기자 | 승인 2017.09.08 15:31

[EPNC=정환용 기자] 슈나이더 일렉트릭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9월 8일 컨퍼런스 세미나 ‘슈나이더 일렉트릭 소프트웨어 컨퍼런스 코리아 2017’을 진행한다. 기업의 디지털화(Digitize), 트랜스포메이션(Transform), 강화(Empower)를 통해 산업의 디지털 미래를 강화한다는 주제로 열린다.

컨퍼런스에서는 기업이 디지털화를 통해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가능성에 대한 논의가 이뤄진다. 또한, 업계 전문가와 슈나이더 일렉트릭 소프트웨어 전문가들이 고객의 성공 사례를 통해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제안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 시장을 선도하는 리더로 부상할 수 있는 사업 고도화 전략을 제시한다.

‘소프트웨어 컨퍼런스’는 슈나이더 일렉트릭 아태지역 소프트웨어 영업 총괄 이강주 전무와 디자인, 시뮬레이션, 최적화 사업부 담당 수석 부사장 토비아스 셸레(Tobias Scheele)의 기조연설과 4개의 브레이크아웃 세션으로 구성된다. 오일·가스, 석유화학, 전력 등 전반적인 산업에서 이루는 디지털 혁신에 대해 발표하고, 이를 구현하기 위한 슈나이더 일렉트릭 소프트웨어의 대표적인 솔루션을 제안한다.

‘디지털 트윈’을 강조한 토비아스 셸레 부사장은 “산업용 사물인터넷(Industrial IoT, IIoT)은 센서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뿐 아니라 높은 수준의 자산 가치를 위해 수많은 기기와 센서들로부터 발생하는 데이터를 효율적·효과적으로 수집, 관리해야 한다”며, ‘Simulate our DNA’를 표방하는 기업의 가치를 통해 전통적인 IIoT에서 수집한 데이터에서 추출한 지식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지향점이라고 언급했다.

이강주 전무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슈나이더 일렉트릭 소프트웨어가 추구하는 디지털 혁신과 비전을 업계 관계자, 파트너사, 고객사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보다 많은 기업이 우리와 함께 디지털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컨퍼런스와 행사를 통해 슈나이더 일렉트릭 소프트웨어의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알리겠다”고 전했다.

#슈나이더#컨퍼런스#IIoT#디지털 혁신

정환용 기자  hyjeong@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환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