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PA/GSM 손쉽게 연결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Digi XBee 셀룰러 3G 글로벌 내장형 모뎀을 공급한다. 이 제품은 FCC와 PTCRB에서 최종 디바이스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OEM이 시간과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되며, 사물지능통신(M2M)과 IoT를 설계할 때 2G 연결을 3G(HSPA/GSM) 연결에 대한 예비책으로 통합시킬 수 있다.

Digi XBee 셀룰러 3G 글로벌 내장형 모뎀은 공급 전압 2.7~5.5V에서 작동하며 저전력 청취, 수면 모드를 갖춰 배터리를 전원으로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이 모뎀이 이용하는 디지의 TrustFence 보안 프레임워크는 보안 부팅, 암호화된 보안키, 안전한 JTAG, SSL/TLS 1.2 암호 프로토콜을 포함한다. OTA(무선 연결) 펌웨어를 이용해 모든 보안과 기능이 업데이트돼 관리, 사용성이 개선됐다.
 
프로그래밍 가능한 모뎀으로 보드에서 직접 작동하는 맞춤형 마이크로파이썬(MicroPython)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므로 디바이스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외부 마이크로컨트롤러가 필요 없다. 표준 Digi XBee API 프레임과 AT 명령 전체를 포함하기 때문에, 고객은 기존 설계 내역에 모뎀을 추가하면 다시 설계하지 않아도 바로 3G 셀룰러로 통합할 수 있다.

모든 Digi XBee 제품들은 동일한 공간과 인터페이스를 공유해, Digi XBee 셀룰러 모뎀은 비용 대비 효율적이고 범위가 확장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공간이 표준화돼 간편하게 새로운 기술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고객은 기존 Digit XBee 모뎀에서 새로운 모뎀으로 부드럽게 전환할 수 있으며, 디지의 XCTU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로컬 수준, 또는 Digi Remote Manager 인터페이스를 이용해 원격 수준에서 소량의 소프트웨어 조정, 구성 및 데이터 편집 등만 필요할 뿐이다.
 
또한, Digi XBee 셀룰러 3G 글로벌 개발 키트는 내장형 모뎀, 개발 보드, 활성화된 SIM 카드를 포함하며, 6개월간 무료로 셀룰러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바로 개발을 시작할 수 있다. Digi XBee 셀룰러 내장형 모뎀은 원격 장비 제어, 환경 모니터링, 지능형 조명 시스템, 디지털 사이니지, 기름·가스 센서에 적합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