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젬알토의 데이터 암호화·키 관리 솔루션 ‘세이프넷’(SafeNet)을 이제 VM웨어 클라우드 on AWS 고객들도 이용 가능하게 됐다.

VM웨어 클라우드 on AWS는 VM웨어의 엔터프라이즈급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 소프트웨어와 AWS(아마존웹서비스)의 엘라스틱, 베어메탈 인프라를 결합했다. 이를 통해 기업들에게 지속적인 운영 모델과 애플리케이션 모빌리티를 제공한다. 젬알토의 세이프넷 솔루션은 VM웨어 클라우드 on AWS 고객들이 클라이언트 사이드 암호화, 중앙화된 키 관리, 토큰화 방식을 도입할 수 있게 한다. 이는 데이터 가시성, 컴플라이언스 감사, 정책 집행과 적용 등 보안 관련 운영을 간소화하는 효과가 있다.

젬알토의 세이프넷은 기업들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가상화 환경 내에 있는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게 한다. AWS를 통해 워크로드를 구동하는 VM웨어 고객들은 클라우드 적용이 가능한 젬알토의 보안 기술을 손쉽게 통합할 수 있다.

VM웨어 클라우드 on AWS 기술 파트너사들은 고객들이 검증된 솔루션을 공용·사설 클라우드 상에서 원활하게 도입할 수 있도록 한다. VM웨어는 파트너사들이 VM웨어 클라우드 on AWS를 위한 변환 솔루션이 필요 없도록 도입 절차를 간소화했다. 파트너사 솔루션이 VM웨어 vSphere 환경에서 온프레미스 방식으로 작동할 경우, VM웨어 클라우드 on AWS를 손쉽게 지원할 수 있다. VM웨어 기술 파트너사들은 VM웨어의 네이티브 서비스를 보완, 확장할 수 있고, 이를 통해 고객들은 새로운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

젬알토의 토드 무어(Todd Moore) 암호화 제품부문 총괄 부사장은 “각 기업들은 클라우드를 통해 탄력성과 시장 진입 속도를 확보할 수 있지만, 데이터 보안 제어 유지를 원하는 경우도 있다”며, “VM웨어 클라우드 on AWS 고객들은 젬알토를 통해 일원화된 데이터 보안 솔루션을 제공 받아 모든 활동 내역을 손쉽게 모니터링, 추적할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VM웨어 클라우드 플랫폼 사업부 상품팀장은 “VM웨어 클라우드 on AWS는 고객들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원활하게 통합한다. 이를 통해 AWS에서 구동되는 VM웨어의 SDDC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며, “세이프넷 키 시큐어와 같은 솔루션과 커넥터는 IT부서들이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한편,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쳐 운영 지속성을 구현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