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에프엑스기어의 가상 피팅 기기인 ‘에프엑스미러’(FXMirror)가 현대백화점이 진행하는 ‘팝업쇼’의 ‘가상 코디쇼'에 활용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9월 3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100여 개의 신진 브랜드의 제품을 선보이는 ‘현대백화점 팝업 쇼’를 진행하고 있다. 에프엑스미러는 행사기간 중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대구점에서 유명 브랜드 ’맥앤로건’ 의상을 가상 피팅할 수 있는 가상 피팅 서비스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26일부터 27일 양일간 열린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쇼에서는 에프엑스미러를 통해 유명 디자이너 황재근이 직접 코디한 맥앤로건 의상을 가상으로 피팅할 수 있는 ‘가상 코디 쇼’가 열려 큰 호응을 얻었다. 오는 9월 2일부터 3일에 열릴 현대백화점 대구점 팝업쇼에서는 에프엑스미러를 통해 늦여름부터 가을까지 착용할 수 있는 맥앤로건의 시즌 의상을 가상 피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상 피팅한 본인의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최광진 에프엑스기어 대표는 “주요 패션 브랜드들의 론칭과 유통업계의 대형 행사에 에프엑스미러의 3D 가상 피팅 기술이 활용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에프엑스기어는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더욱 많은 분야에서 AR, VR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사례를 꾸준히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