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나리 기자] 헬스케어 스마트밴드 전문기업 직토는 자사의 걸음데이터 통합 플랫폼인 ‘더챌린지’(THE CHALLENGE) 이용자들을 위해 도심 내 최대 규모의 복합테마파크인 ‘송파 파크하비오’와 함께 막바지 여름휴가를 위한 ‘서울 홀리데이 겟어웨이즈(Seoul Holiday Getaways) 걷기 대회’를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Getaways’는 단기 휴가 또는 휴가지를 뜻함)

이번 걷기 대회는 아직 휴가를 다녀오지 못한 ‘더챌린지’앱 이용자들을 위해 직토와 파크하비오가 스폰서 제휴를 맺고 진행하는 것으로, 예선과 결선을 통해 최종 순위 1위부터 5위까지는 파크하비오 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1박 숙박권과 메가박스 2인 무료 티켓, 6위부터 10위까지는 파크하비오 호텔 스탠다드 트윈룸 숙박권, 11위부터 50위까지는 메가박스 송파파크하비오점 관람권 1인 2매가 부상으로 제공된다.

송파구에 있는 호텔 파크하비오는 영화관, 워터파크, 찜질방, 피트니스센터, 마트, 컨벤션 등으로 구성된 복합 단지로 국내외 비즈니스 고객과 레저 관광객을 위한 도심 속 문화복합형 호텔이다. 

이번 걷기 대회에는 ‘더챌린지’앱 가입자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모집은 21~22일 양일에만 가능하다. 예선(1차)과 결선(2차)으로 치러지는 이번 1차 대회는 23일부터 26일까지로 매일 8000천보 이상을 걸어야 결선에 올라갈 수 있다. 2차 대회인 결선은 1차 예선 통과자를 대상으로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 간 걸음 수에 따라 최종 순위를 결정하게 된다.

직토의 김민석 마케팅이사(CMO)는 “이번 ‘서울 홀리데이 겟어웨이즈 걷기 대회’는 유난히 무더웠던 올 여름, 아직까지 휴가를 다녀오지 못하거나 힐링이 필요한 ‘더챌린지’앱 이용자들에게 마지막 더위를 날릴 수 있는 휴식과 힐링을 주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이 걷고 건강도 챙길 수 있도록 흥미로운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으로 ‘대한민국의 걷기 문화’를 만들어갈 것” 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