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증정 프로모션 진행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웨이코스가 차세대 그래픽 칩이 적용된 XFX 라데온 RX 베가 64 블랙에디션 HBM2 8GB(이하 XFX 라데온 베가 64 블랙에디션)를 공식 출시한다.

XFX 라데온 RX 베가 64 블랙에디션은 64개의 컴퓨트 유닛과 4096개의 스트림 프로세서가 내장된 GPU를 적용해, 2048비트의 고대역 메모리버스를 지원하는 8GB 용량의 HBM2 메모리가 탑재된 제품이다. 125억 개의 트랜지스터를 집적한 VEGA 10 GPU를 기반으로, 높은 클럭에 유리하도록 설계한 것은 물론 14nm 핀펫 공정으로 성능과 전력 효율을 최적화했다. 또한, 쿨링 솔루션은 붉은색 R 로고의 블로워 팬을 적용해, GPU와 메모리, 전원부 등을 모두 고려했다. 빅타워 케이스를 적용한 워크스테이션급 게이밍 PC뿐 아니라, mATX 기반 메인보드 등의 소형 PC에도 적용할 수 있다.

XFX 라데온 베가 64 블랙에디션은 차세대 가상현실 기술인 ‘리퀴드VR’을 기반으로 보다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하는 VR 레디 프리미엄 인증 제품이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차세대 게임 기술인 DirectX 12를 공식 지원하며, AMD 프리싱크 기술을 통해 4K 디스플레이 환경에서 그래픽카드의 프레임속도와 디스플레이 장치의 재생 속도의 차이로 발생할 수 있는 왜곡 현상을 방지한다. 백플레이트를 기본으로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하고, 'RADEON' 로고에 붉은색 LED를 탑재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XFX 라데온 베가 64 블랙에디션 출시와 함께, 우주를 배경으로 한 FPS 게임 ‘프레이’, 제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울펜슈타인 시리즈의 최신작인 ‘울펜슈타인 II: 뉴 콜로서스’ 등 2가지 게임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