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나리 기자]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는 인텔 제온 프로세서 E3-1585 v5. 를 탑재한 MCS-2080 지능형 비디오 관리 서버를 발표했다. 

에이디링크의MCS-2080은 원격 교육 및 의료 환경에 필요로 하는 보안용 비디오 분석, 방송, 화상 회의에서 4K와 H.265 비디오 응용 프로그램의 주요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고성능 설계의 애플리케이션-레디 지능형 플랫폼이다. 

오늘날의 유비쿼터스 비디오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공급자가 광범위한 데이터 처리를 해야하는 것을 의미한다. 감시 상황에서 IP 카메라는 최대 4K 해상도의 대용량 비디오 파일을 녹화한다. 방송에서 고성능 하드웨어 트랜스 코딩 기능을 통해 비디오 편집자는 시간 절약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화상 회의에서는 실시간, 고해상도 비디오 스트리밍으로 매우 우수한 컴퓨팅 성능을 사용하게 된다. 예전에는 이런 애플리케이션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개발주기가 긴 비효율적인 상업용 서버나 전용 디지털 신호 처리 (DSP) 장치를 활용했다. 에이디링크의 고밀도, 고성능 컴퓨팅인MCS-2080은 인텔 x86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향상된 비용효율적 COTS(상용제품, Commercial-Off-The-Shelf)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처리의 과제를 해결한다.

MCS-2080는 2U, 19" 산업용 등급 디자인으로 예비, 핫스왑이 가능한 모듈로 고가용성을 제공한다. 16 개의 독립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솔루션 제공 업체는 여러 가지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 배치 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출 수 있다. 예를 들어 감시 시스템을 사용하면 VMS (Video Management System), CMS (Central Management System) 및 IVS (Video Surveillance System)를 하나의MCS-2080서버에 통합해 관리가 쉬워지고 필요한 서버 배치 공간을 줄일 수 있다. 

에이디링크의MCS-2080은 특히 중대형 지능형 비디오 관리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MCS-2080은 인텔 퀵 싱크 비디오 (GT4e GPU)와 인텔 미디어 서버 스튜디오(MSS)가있는 미들웨어를 활용하여 하드웨어 지원 HEVC/H.265 비디오 처리를 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