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3사(피씨디렉트, 코잇, 인텍앤컴퍼니)는 인텔 코어 7세대 ‘카비레이크’ 프로세서의 여름휴가 시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구매한 유저들은 오는 8월 30일까지 인텔 공인대리점 3사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데스크톱 조립PC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부품 내역이 표시된 영수증을 첨부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교환권(5명)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는 이벤트 페이지 내에 게시된 기사를 읽고 기사 링크나 개인적인 소감을 SNS, 카페, 블로그 등에 널리 알린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파리바게트 교환권이 제공된다.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이전 세대에서 다방면으로 발전했으며, ▲개선된 14nm 제조 공정 ▲프로세서 동작속도를 순간 향상시키는 인텔 터보부스트 기술 ▲순간응답 속도를 증진시키는 인텔 스피드 시프트 기술 ▲휴면상태에 들어갔을 때 소비전력을 극소화시키는 인텔 레디모드 기술 ▲스토리지 효율성을 높이는 인텔 옵테인 기술 ▲인텔 200 시리즈 칩셋 등을 지원한다.

7세대 인텔 코어 i7 시리즈인 i7-7700과 i7-7700K 2종은 쿼드코어 8스레드 구성으로 8MB의 캐시메모리를 갖추고, 인텔 HD 630 내장그래픽으로 VR 솔루션을 지원하는 역량도 갖췄다. 두 모델은 동작 속도와 오버클럭 공식 지원 여부에서 차이점을 두고, 각각 고성능 유저와 오버클럭커 유저를 주요 소비층으로 두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