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12.11 월 18:03

상단여백
HOME 신제품 IT 디바이스
에드워드, 다양한 수동형 게이지와 컨트롤러 출시고진공 애플리케이션 특화
정환용 기자 | 승인 2017.08.04 16:55

[EPNC=정환용 기자] 에드워드(Edwards)가 고에너지 물리학과 초고진공 부문에 특화된 애플리케이션을 필요로 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수동형 게이지와 컨트롤러를 출시한다. 이들 게이지와 컨트롤러 신제품은 초고진공(UHV) 시스템에서 장치 산업에 이르는 광범위한 분야 애플리케이션이나 능동형 측정기를 사용할 수 없는 부문에 적합하다.

 

에드워드의 수동형 게이지 신제품은 ‘피라니’(Pirani), ‘페닝’(Penning), ‘베이어드-알퍼트’(Bayard-Alpert), ‘익스트랙터 이온’(Extractor Ion) 게이지 헤드 등 다양하다. 이들 신제품을 수동형 게이지 컨트롤러와 함께 사용하면 압력을 화면에 표시하고 사용자에게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PGC201 컨트롤러를 피라니, 페닝 게이지와 함께 사용하면 측정할 수 있는 압력 범위가 10-9~1000밀리바이고, PGC202 컨트롤러를 피라니, 이온 게이지와 함께 사용하면 압력 범위 10-12~1000밀리바를 측정할 수 있다.

에드워드의 고진공 제품 담당 수석 매니저인 데이브 굿윈(Dave Goodwin)은 “다양한 수동형 게이지와 컨트롤러 신제품을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이 제품들은 에드워드의 진공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추가되는 우수한 제품으로, 고객에게 더 향상된 제품을 제공하게 된다”고 밝혔다.

#에드워드#게이지#컨트롤러#고진동

정환용 기자  hyjeong@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환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