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진공 애플리케이션 특화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에드워드(Edwards)가 고에너지 물리학과 초고진공 부문에 특화된 애플리케이션을 필요로 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수동형 게이지와 컨트롤러를 출시한다. 이들 게이지와 컨트롤러 신제품은 초고진공(UHV) 시스템에서 장치 산업에 이르는 광범위한 분야 애플리케이션이나 능동형 측정기를 사용할 수 없는 부문에 적합하다.

 

에드워드의 수동형 게이지 신제품은 ‘피라니’(Pirani), ‘페닝’(Penning), ‘베이어드-알퍼트’(Bayard-Alpert), ‘익스트랙터 이온’(Extractor Ion) 게이지 헤드 등 다양하다. 이들 신제품을 수동형 게이지 컨트롤러와 함께 사용하면 압력을 화면에 표시하고 사용자에게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PGC201 컨트롤러를 피라니, 페닝 게이지와 함께 사용하면 측정할 수 있는 압력 범위가 10-9~1000밀리바이고, PGC202 컨트롤러를 피라니, 이온 게이지와 함께 사용하면 압력 범위 10-12~1000밀리바를 측정할 수 있다.

에드워드의 고진공 제품 담당 수석 매니저인 데이브 굿윈(Dave Goodwin)은 “다양한 수동형 게이지와 컨트롤러 신제품을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이 제품들은 에드워드의 진공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추가되는 우수한 제품으로, 고객에게 더 향상된 제품을 제공하게 된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