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환용 기자] 데브기어는 PC·모바일용 소프트웨어 개발툴 ‘델파이’의 출시 22주년을 기념해 22% 할인 프로모션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할인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RAD스튜디오 ▲델파이 ▲C++빌더 ▲RAD서버 ▲RAD스위트 등 5종이다.

 

RAD스튜디오, 델파이, C++빌더는 5대 주요 운영체제인 윈도우, 맥OS, 리눅스, 안드로이드, iOS를 지원하는 개발 도구다. 하나의 코드베이스만으로 앱을 개발하고 지원하는 운영체제 어느 곳으로도 앱을 배포할 수 있다. 포춘 100대 기업 중 90개 기업, 전 세계 300만 명 이상의 개발자들이 사용하고 있다.

RAD서버는 서비스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그룹 관리, 푸쉬 공지, 클라우드 서비스 연동,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연결, 사물인터넷 디바이스 연동 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현대식 멀티티어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최적화돼 있다. 최신 버전에서는 멀티-테넌시를 제공해 배포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

RAD 스위트는 위의 RAD스튜디오, RAD서버 그리고 인터베이스까지 모두 제공하는 패키지형 제품이다. 인터베이스는 크로스-플랫폼 SQL 데이터베이스 엔진으로 최근에는 나사(NASA)에서 화성 탐사 로봇에 사용하기도 했다. RAD 스위트는 개별 제품 구입 시 대비 이미 약 50% 정도의 할인이 적용된 제품으로, 이번 프로모션 혜택을 이용하면 최대 64% 비용 절감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데브기어는 “XE7 버전(2014년 출시) 사용자라면 업그레이드 가격으로 최신 버전을 구입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며, 추가 가격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업그레이드 기회라고 설명했다.

한편, 데브기어는 델파이 출시 22주년을 기념해 지금까지의 델파이 역사와 앞으로의 비전까지 전체적인 내용을 다룬 54페이지 분량의 잡지를 제작해 배포하고 있다. 온라인 버전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인쇄 책자를 받고 싶은 경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