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동희 기자] SK텔레콤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온라인 미디어 채널 ‘SK텔레콤 Insight’ 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7월 2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텔레콤 Insight’를 통해 브랜드 저널리즘을 추구한다. 이번 오픈을 계기로 기업 관련 정보만을 전달하는 방식에서 탈피,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해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슬로건은 ‘삶을 더 가치 있게’다. 더 가치 있고 행복한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정보와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우리 사회가 한 발 더 진전하는 데 기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SK텔레콤 Insight’는 ‘Story / Knowledge / Tomorrow’ 등 세 가지 카테고리를 통해 각각 ▲SK텔레콤 콘텐츠(Story) ▲IT/Tech 트렌드(Knowledge) ▲4차 산업혁명과 미래기술(Tomorrow) 등을 전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의 인재채용, 사회공헌, 스포츠 활동 등을 소개하는 콘텐츠도 선보인다. 또한, 인기 웹툰 작가 곽백수가 그리는 미래 기술과 기업 혁신의 이야기 ‘가우스 텔레콤’도 연재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내용뿐 아니라 형식도 탈바꿈한다. ‘SK텔레콤 Insight’는 텍스트와 이미지 중심의 기존 콘텐츠 외에도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데이터 저널리즘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SK텔레콤 Insight’ 오픈에 발맞춰 기업 홈페이지와 SNS 등 기존 온라인 소통 채널도 새로 단장했다. 기업 홈페이지는 타 소통 채널과 연계성을 강화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기존 SNS 계정은 프로필과 스킨 등 디자인을 통일감 있게 교체했다. 특히 SNS는 ‘고객 소통 강화’를 목표로 향후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SNS 전용 캠페인을 꾸준히 펼쳐나갈 방침이다.

‘SK텔레콤 Insight’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SK텔레콤은 ‘SK텔레콤 Insight’ 뉴스레터 구독 신청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200만 원 여행 상품권 등 총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0일부터 8월 6일까지로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SK텔레콤 Insight’에서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하면 된다.

이준호 SK텔레콤 뉴미디어실장은 “고객의 요구(Needs)를 정확하게 읽어내는 기업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며 “고객과의 의사소통 플랫폼 ‘SK텔레콤 Insight’를 통해 고객이 삶을 더 가치 있게 만들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