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7.21 금 17:32

상단여백
HOME 신제품 IT 디바이스
씨게이트, 플레이스테이션4 최적화된 ‘게임 드라이브’ 출시
이나리 기자 | 승인 2017.07.18 09:19

[EPNC=이나리 기자] 씨게이트 테크놀로지는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에서 더 많은 게임을 저장하고 즐길 수 있는 ‘씨게이트 게임 드라이브 for PS4 (Game Drive for PS4)’를 국내 출시한다. 

2TB 용량의 ‘게임 드라이브 for PS4’는 50개 이상의 게임을 저장할 수 있으며, 빠른 로딩 속도는 물론 간편한 설치와 휴대성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소니는 최근 PS4 사용자들이 외장 스토리지에 게임을 설치해 즐길 수 있도록 PS4를 위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다. 

‘씨게이트 게임 드라이브 for PS4’를 사용하면 용량 부족때문에 게임을 삭제할 필요 없이 50개가 넘는 게임을 추가 설치할 수 있다. 또한 USB 3.0 커넥터가 적용돼 PS4의 내장 스토리지를 사용할 때와 마찬가지의 속도로 게임을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 드라이브 for PS4’는 시스템 소프트웨어 4.50 버전 이상이 설치된 모든 PS4 모델과의 호환성을 자랑한다.

USB 포트를 사용해 PS4와 ‘게임 드라이브’를 연결한 후 드라이브 설정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3분이면 충분하다. 이 과정은 플레이스테이션이 인증하는 공식 절차에 따라 진행되므로 PS4의 보증 기한이나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PSN) 계정 사용에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게임 드라이브’에 게임을 설치하면 언제 어디서나 끊김 없는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즉, 사용자의 게임이 설치된 게임 드라이브를 친구의 PS4 콘솔과 연결해 함께 즐긴 후, PSN 계정에 저장된 세이브 데이터를 사용해 자신의 PS4 콘솔에서 게임의 나머지 부분을 이어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검은색과 파란색 알루미늄으로 구성된 견고하고 유려한 케이스는 외부 충격에 강하며, USB 전원으로 동작하기 때문에 별도의 어댑터가 필요 없다.

#씨게이트#플레이스테이션4#게임 드라이브

이나리 기자  narilee@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나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