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11.17 금 17:42

상단여백
HOME 뉴스
키사이트, 모바일 디바이스 개발 단축 '5G 프로토콜 R&D 툴세트' 출시
이나리 기자 | 승인 2017.07.13 10:16

[EPNC=이나리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차세대 셀룰러 디바이스를 개발하는 선도적인 칩셋과 디바이스 제조업체 지원을 위해 설계된 5G 프로토콜 테스트 솔루션을 발표했다. 키사이트는 현재 조기 시험과 5G 상용화를 위해 이동 통신 사업자들과 협력하고 있다.

키사이트의 5G 프로토콜 R&D 툴 세트는 5G용 네트워크 에뮬레이션 솔루션의 첫 번째 제품으로 pre-5G 및 3GPP 5G NR 표준에 명시된 다양한 글로벌 스펙트럼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5G 툴세트는 밀리미터 웨이브 주파수에서의 빔포밍은 물론 계층(레이어) 1, 계층 2 파라미터에 대한 전체 접근이 가능한 최첨단 프로토콜 테스트를 포함해 고급 5G 기능을 효율적으로 테스트할 수 있다. 내장된 프로토콜 상태 장치를 통해 개발자는 측정 항목을 쉽게 작성, 실행해 오류를 디버그 하고 결과를 완벽하게 분석함으로써 5G 장치 워크 플로우를 간소화할 수 있다.

키사이트 5G 프로토콜 툴세트

전 세계 5G 마켓 리더들은 최신 기술 제공 속도를 높이기 위해, RF 와 프로토콜 테스트에서 키사이트의 경험과 전문 기술에 의지하고 있다. 키사이트의 5G 네트워크 에뮬레이션 솔루션은 프로토 타입 성능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개발자들은 자신들의 설계에 대해 정보에 근거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키사이트 부사장 겸 무선 테스트 담당인 새티시 다나세카란(Satsish Dganasekaran)은 “5G 기술의 선두에서 5G 에코 시스템 전반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업계 최초 5G 프로토콜 R&D 툴세트 출시를 통해, 개발자들은 pre-5G에서 5G NR로 이동할 때 완벽하게 프로토타입을 설계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키사이트#5G

이나리 기자  narilee@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나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