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7.21 금 17:32

상단여백
HOME 뉴스 e비즈니스 뉴스레터
삼성 덱스에 최적화된 기업용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출시
이나리 기자 | 승인 2017.07.11 11:00

[EPNC=이나리 기자] 삼성전자와 다우기술이 ‘삼성 덱스(Samsung DeX)’에 최적화된 ‘다우오피스’를 선보인다.

그룹웨어 구축 전문업체 다우기술이 개발한 ‘다우오피스’가 설치된 갤럭시S8,갤럭시S8+을 ‘덱스 스테이션’에 연결한 뒤 ‘다우오피스’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문서 편집, 메일 작성, 전자결재, 메신저 등 다양한 업무를 모니터 대화면을 통해 마치 사무실에 있는 것처럼 쉽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다.

‘다우오피스’는 협업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한 기업용 그룹웨어로 자유로운 소통, 모바일 최적화, 강력한 보안성을 갖췄다. 초기 기획 단계부터 모바일과의 연동을 고려해 개발됐으며 현재 국내 600여개 기업이 사용하고 있다.

삼성덱스 최적화 한 다우오피스 

다우기술 관계자는 “삼성전자와 함께 ‘삼성 덱스’에 최적화된 ‘다우오피스’를 선보인 것에 이어 앞으로도 시간, 장소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고 편리한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우오피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다우오피스' 지원을 통해 ‘삼성 덱스’의 활용도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각 분야 전문 기업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삼성 덱스’에 최적화된 ‘다우오피스’ 출시를 기념해 11일부터 SK텔레콤과 함께 다우기술 그룹웨어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S8, 갤럭시S8+과 ‘덱스 스테이션’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S8,갤럭시S8+과 덱스스테이션을 구매하는 다우오피스 신규 구입자 중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다우오피스’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며, ‘다우오피스’ 기존 이용자에게도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우오피스 온라인 구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덱스는 갤럭시S8, 갤럭시S8+를 마치 데스크탑 PC와 같이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덱스스테이션에 스마트폰을 꽂기만 하면 모니터나 TV로 스마트폰에서 즐기던 애플리케이션, 게임을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키보드, 마우스를 활용해 문서 작업도 보다 쉽게 할 수 있다.

 

#삼성#다우오피스#다우기술#삼성 덱스

이나리 기자  narilee@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나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