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9.25 월 13:16

상단여백
HOME 뉴스 포토 뉴스레터
KT, 청춘UP 토크콘서트 ‘#청춘해’ 7월 한여름 밤의 꿈
정동희 기자 | 승인 2017.07.10 10:35

[EPNC=정동희 기자] KT가 오는 7월 19일 고양어울림누리 별모래극장에서 ‘한여름 밤의 꿈’을 주제로 ‘청춘UP 토크콘서트 #청춘해’를 열고 7월 10일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7월 #청춘해는 감성 듀오 ‘디에이드’와 인디요정으로 불리는 ‘치즈’가 감미로운 공연과 함께 솔직 담백한 이야기로 한여름 밤을 채워 나갈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관객이 가수와 함께 무대에 올라 더 가까이 소통하는 기회도 마련된다. 디에이드는 현장에서 선정된 관객과 듀엣곡 공연을 펼쳐 청춘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공연 전 현장에서는 여름밤 재미를 더할 ‘여름 노래 앙케트’, 야구장 전광판 이벤트를 본뜬 ‘사랑의 스크린’, ‘1분 초상화 이벤트’, ‘청춘킷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또한, 여름 휴가 컨셉트 포토존에서 ‘한여름 밤의 꿈’을 표현하는 사진을 찍어 공연 후기와 해시태그를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KT그룹 페이스북에서는 콘서트의 가장 앞 열 중앙 좌석인 VIP존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지니뮤직’ 애플리케이션에서는 7월 19일, 7월 20일 양일간 ‘디에이드’와 ‘치즈’의 추천곡을 ‘오늘의선곡’으로 소개한다. 

윤종진 KT 홍보실장 전무는 “많은 청춘이 한여름 폭염 속에서 학업, 취업 준비, 아르바이트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다. 뜨겁게 오늘을 살아가는 청춘이 KT 청춘해와 함께 잠시 쉬어가며 달콤한 꿈같은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KT#청춘UP

정동희 기자  dhjung@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동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