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E, TUF, ROG STRIX 라인업에서 선보여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ASUS가 인텔 코어 X 시리즈를 지원하는 X299 기반의 플래그십 메인보드 라인업을 국내에 공개한다.

에이수스의 새로운 X299 메인보드 시리즈는 지난 5월에 발표된 인텔의 코어 X 시리즈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인텔 X299 칩셋을 기반으로 설계됐다. 인텔 코어 X 시리즈는 게이머dhk 콘텐츠 제작자에게 잠재된 가능성과 새로운 수준의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성능을 제공한다.

인텔의 최상위 라인업 X 시리즈는 18코어 36쓰레드로 구성돼 게이밍, VR,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대용량 데이터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쿼드 채널 기반의 DDR4 메모리 채널을 지원한다. 모든 X 시리즈는 배수락이 해제된 제품으로, 간편하게 오버클러킹이 가능하다.

에이수스는 X 시리즈의 성능을 제대로 구현할 수 있는 PRIME, TUF, ROG STRIX 등 3개 라인업의 4개 제품을 공개했다.

▲ASUS PRMIE X299-A
▲ASUS TUF X299 Mark 1
▲ASUS TUF X299 Mark 2
▲ASUS ROG STRIX X299-E Gaming

에이수스 코리아 이상훈 매니저는 “인텔 X299 칩셋을 기반으로 강력한 성능과 제어 옵션, 광범위한 호환성을 자랑하는 플래그십 시리즈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에이수스의 다양한 메인보드 라인업을 통해 국내 사용자의 특성과 예산에 알맞은 메인보드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