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11.24 금 17:56

상단여백
HOME 뉴스 포토 뉴스레터
삼성전자, '갤럭시 S8+' 로즈 핑크, '갤럭시 S8' 코랄 블루 출시
정동희 기자 | 승인 2017.06.29 17:15

[EPNC=정동희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S8+’ 로즈 핑크, ‘갤럭시 S8’ 코랄 블루 색상을 6월 30일 국내에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신규 색상 출시를 통해 다양한 색상의 ‘갤럭시 S8+’ ‘갤럭시 S8’의 라인업을 한층 확장하면서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게 됐다.

‘갤럭시 S8+’와 ‘갤럭시 S8’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감성적인 색상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색상 역시 자연의 멋을 담은 아름다운 색상을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해 감각적이고 품격 있는 색상을 완성했다.

‘갤럭시 S8+’의 로즈 핑크 색상은 고운 모래가 따사로운 햇볕을 만나 수줍은 듯 빛나는 연한 분홍색을 닮았다. 매끈하면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로즈 핑크 색상의 ‘갤럭시 S8+’는 생기를 가득 머금은 듯 은은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깊은 바다의 청명하고 투명한 푸른색을 품은 ‘갤럭시 S8’ 코랄 블루 색상은 각도에 따라 오묘하게 빛나며 맑고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신규 색상 출시로 ‘갤럭시 S8+’은 미드나이트 블랙, 오키드 그레이, 코랄 블루에 로즈 핑크까지 총 4가지 색상, ‘갤럭시 S8’는 미드나이트 블랙, 오키드 그레이, 아크틱 실버에 코랄 블루 등 총 4가지 색상을 갖췄다.

#삼성전자#갤럭시 S8

정동희 기자  dhjung@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동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