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 450Mbps LTE-A 기반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텔릿은 업계 최초로 LTE-Advanced 카테고리 9(Cat 9)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오토모티브 등급 IoT 모듈 ‘LE940A9‘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VoLTE(Voice-over-LTE)를 비롯해 3가지 멀티 밴드, 멀티 모드를 지원한다.

 

텔릿의 오토모티브 등급 모듈 xE940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된 LE940A9는 다운로드 450Mbps, 업로드 50Mbps 속도를 지원하고, 매우 낮은 레이턴시와 강화된 보안 기능을 지원한다. 더불어 텔레매틱스와 운영관리 서비스(managed services)의 향후 통합을 가능하게 해주는 첨단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다. 차량 내 애플리케이션은 이 모듈의 내장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스토리지, 메모리를 통해 안전한 프로세싱 환경에서 구동될 수 있다. 오토모티브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은 강력한 사이버 보안 기능으로 보호돼 LE940A9 모듈 자체에서 안전하게 실행된다.

텔릿 오토모티브 솔루션 사업부의 김호상 영업 상무는 “LE940A9를 사용하면 LTE Cat 9의 속도와 낮은 레이턴시를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 구현이 가능하고, 인테그레이션 과정을 단순화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OEM 파트너들의 글로벌 로드맵 개발 속도를 앞당기는 데 기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g

키워드

#텔릿 #iot모듈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