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동희 기자] 인기 웹툰 작가 이말년이 네이버 푸드윈도와 함께 백골뱅이 혼밥 라이브를 선보이며 ‘프로젝트 꽃’ 응원에 나선다. 

네이버는 창작자와 스몰비즈니스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는 ‘프로젝트 꽃’의 일환으로, 매일 새벽 동해 묵호항에서 싱싱한 백골뱅이를 잡아 판매하는 네이버 푸드윈도 생산자들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독특한 웃음 코드와 개성 강한 입담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웹툰 작가 이말년이 나선다. 6월 21일 오후 10시 네이버TV를 통해 생중계되는 '이말년이 공개하는 백골뱅이 혼밥 라이브' 에서는 요리에 서툰 구매자들을 위해 이말년이 직접 제철을 맞은 백골뱅이를 활용한 혼밥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26일 밤 10시에도 또 한 번 '이말년이 공개하는 백골뱅이 혼밥 라이브'를 만나볼 수 있다. 시청자들은 네이버 푸드윈도를 통해 사전에 신선한 산지의 백골뱅이를 구입해 이말년의 혼밥 레시피를 함께 따라하며 라이브 방송을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말년의 혼밥 라이브를 보며 백골뱅이 1kg 구매하면 네이버가 최대 1만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쏜다. 네이버는 오는 30일까지 백골뱅이 1kg를 구매할때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원을 적립해주고,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중 구매하면 추가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원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g

키워드

#네이버 #이말년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