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동희 기자] HP코리아는 업계 최고 수준의 통합 보안 기능과 향상된 성능을 갖춘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600 시리즈(HP LaserJet Enterprise 600 Series, 이하 600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즈니스의 변화 속도가 점차 가속화됨에 따라, 경쟁 우위에 설 수 있게 해주는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솔루션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600 시리즈 복합기(MFP)는 우수한 성능, 에너지 효율성과 전문가 수준의 문서 품질을 제공하는 동시에 급증하는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네트워크를 보호한다. 이에 더해, 혁신적인 토너 카트리지 기술 HP 젯인텔리전스(HP JetIntelligence)가 적용되어 더욱 우수한 인쇄 품질을 보장한다.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는 가장 안전한 프린터 
600 시리즈에는 보안 위험을 줄이고, 사이버 공격 방어와 규제(compliance) 준수 향상을 지원하는 최첨단 보안 기능과 해커의 공격이나 이상 작동이 발생할 경우 자동 재부팅을 실행하는 자체복구(self-heal) 기능이 내장됐다. 또한,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된 데이터를 보호하는 빌트인 암호화 기능과 더불어, 민감한 정보를 안전하고 완벽하게 삭제하는 기능, 연결 장치(port)와 통신 신호(protocol)를 차단해 무단 접속을 방지하는 기능이 추가됐다.

향상된 생산성과 워크플로우 기능
600 시리즈 레이저젯은 태블릿 형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제공해 보다 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새로운 UI에는 메시지 센터, 향상된 미리보기 기능, 추가된 맞춤 설정, 접속 관리 등 작업의 간소화를 지원하는 최신 앱이 제공되며, 향후 지속적인 UI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투자 보호와 강력한 생산성이 보장된다. 뿐만 아니라, 600 시리즈가 제공하는 향상된 워크플로우(WorkFlow) 기능은 스캔 등 어떠한 작업에서도 오류나 페이지 누락을 자동으로 방지하는 용지 관리(paper handling)를 통해 사용자가 쉽게 캡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젯인텔리전스를 통한 새로운 차원의 성능 구현
600 시리즈 복합기에는 토너 입자에서부터 완전히 새로워진 젯인텔리전스 기능이 탑재돼, 사용자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것은 물론, 환경 보호와 에너지 효율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일례로 600 시리즈는 대기 모드에서 단 9초 만에 최대 성능에 도달 가능하다.

HP 사무용 프린팅 솔루션 사업부 투안 트란(Tuan Tran) 총괄 매니저는 “HP는 보안, 산업 디자인, 실제에 가까운 성능에서 혁신을 이끌어내는 변화 무쌍한 기술로 일반 고객은 물론, 전문가들의 프린팅 경험을 재창조하고 있다”며, “HP는 600 시리즈 제품군의 출시를 계기로, 개인용 흑백 레이저젯 프린트에서부터 기업용 대형 복합기 엔터프라이즈 플로우(Enterprise Flow)에 이르는 젯인텔리전스 포트폴리오를 완벽히 구성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g

키워드

#HP #레이저젯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