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나리 기자] 멀티캠 기업 고프로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보기만해도 시원한 설원에서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의 주인공은 미국의 유명 스노보더 트래비스 라이스(Travis Rice)다. 세계 곳곳의 오지에서 스노보드를 타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고 있는 그가 고프로의 액션캠과 다양한 앵글을 촬영할 수 있는 마운트를 활용하여 헐리우드 영화 수준의 압도적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의 무대는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에 위치한 설산이다. 트래비스는 이 곳에서 자신이 새롭게 개척한 스노보드 코스인 ’하이드로 도장(Hydro Dojo)’을 배경으로 새하얀 눈이 가득 펼쳐진 산맥을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내려왔다. 헬멧에 고프로 액션캠을 부착한 덕분에 트래비스의 시선과 동일한 1인칭 시점으로 마치 영상을 보는 사람이 현장에서 스노보드를 타고 있는 듯한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다.

이 영상을 촬영하는데 사용된 기기는 고프로 액션캠 히어로5 블랙과 영상 안정화 짐벌 카르마 그립, 카르마 그립 연장 케이블, 그리고 헬멧에 마운트를 부착할 곡면 부착 마운트이다. 히어로5 블랙은 4K 화질의 동영상 촬영과 바람 소리 제거 기능이 적용되는데다, 카르마 그립을 사용하여 격한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이 안정화된 영상을 촬영했다.

이번에 공개한 트래비스 라이스의 스노보드 영상은 고프로 유투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g

키워드

#고프로 #캐나다 #4K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