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aP-C 속성 설계 단순화·최적화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바이코가 새로운 MIL-COTS 제품군을 발표했다. VIA DCM 제품군은 열에 익숙한 저 프로파일(9.3mm) VIA 패키지의 견고한 DC-DC 컨버터로, 넓은 입력 전압 범위 사양과 절연, 정류된 고효율 출력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DC-DC 컨버터 제품군은 EMI 필터링, 과도 전류 보호, 돌입 전류 제한을 비롯해 트림, 가동, 원격 센싱을 위한 2차 참조 제어 인터페이스 등 강화된 기능과 성능을 제공한다. 이 새로운 솔루션은 경쟁사에 비해 약 2.5배 더 높은 전력 밀도의 크기, 약 3배 이상 전력 밀도의 무게를 지닌다. 이로 인해 설계자들은 더 나은 열 성능과 더 포괄적인 과도 범위, EMI 스펙 준수를 기대할 수 있다.

더 작은 폼팩터에서 브릭과 같은 모듈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VIA DCM과 MFM 모듈은, 시스템 설계자들이 초밀도, 저프로파일, 고성능 제품을 빠르게 개발하도록 해준다. 이 솔루션은 기존의 군용 애플리케이션 전력 설계에서 발생하던 많은 불확실성과 준수 문제들을 제거함으로써 시장 출시를 빠르게 하도록 돕는다.

현재 구매 가능한 28V(16-50 VDC 입력 전압 범위) 3414 VIA DCM 제품군은 4개의 새로운 MIL-COTS(M-Grade) 버전으로 공급되며, 28V 모델은 최고 -55°C에서 작동된다. 이 제품군들은 5V, 12V, 24V, 28V 등급의 출력 전압을 가지고, 최대 출력 전력은 320W이다.

MIL-COTS VIA DCM 시리즈는 MFM 28V 필터 모듈(MFM 필터)로 보완된다. 이 초밀도, 저프로파일 필터는 바이코의 어떤 M-Grade 28V 3414 VIA DCM 모듈과도 함께 사용할 수 있고, 프론트-엔드 과도 보호와 EMI 필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이 조합은 파워 엔지니어들이 MIL-STD-461E/F에서 요구하는 전도성 방출 및 민감도뿐 아니라, MIL-STD-704A/E/F나 MIL-STD-1275D/E의 입력 과도 전류 처리 문제도 신속하게 충족시켜준다.

1714 VIA 패키지(크기 44.6x35.5x9.3mm)로 실장된 MFM 28V 필터 모듈은 16-50 VDC의 입력 전압을 수용하며, 최대 350W의 전력을 공급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