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나리 기자] 래티스 반도체는 블루레이 품질의 비디오를 전송하는 UHD(ultra-high-definition) 무선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래티스의 SiBEAM 60GHz 기술과 Sil9396 HDMI 2.0 비디오 브릿지 디바이스를 기반으로 설계된 MOD6320-T,  MOD6321-R 무선 비디오 모듈을 사용해 60GHz 대역에서 전송이 가능하고, 간섭으로부터 자유롭고 견고하며 지연이 적은 비디오 전송을 보장하는 4K 무선 비디오 솔루션이다. 

새로운 무선 레퍼런스 디자인은 의료용, 산업용을 포함한 광범위한 시장의 실내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HDMI 표준과 호환되는 고대역폭의 무선 오디오/비디오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래티스 반도체의 C.H. Chee 마케팅 담당 시니어 디렉터는 “비디오 디스플레이의 해상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특히 4K UHD 시청 경험에 대한 사용자의 기대가 커짐에 따라 래티스는 이런 고해상 이미지들을 간섭이 없고 지연을 줄여 전송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래티스의 새로운 무선 레퍼런스 디자인은 래티스의 HDMI 비디오 브릿지 디바이스와 60GHz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유선의 불편함을 감수할 필요 없이 고품질 비디오 콘텐트를 4K 해상도로 확실하게 전송할 수 있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60GHz 무선 기술은 시각적 손실이 없고 제로(0) 지연에 가까운 비디오 전송, 최대 4K 해상도, RF 간섭에 강한 내성, 가정 또는 기업 환경에 매끄럽고 손쉬운 설치 프로세스, 콘텐츠의 안전한 배포를 위해 최신 HDCP 2.2를 지원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